카톡상담
터치유어바디 방문

솔직히 다들 가짜로 느끼는 척 연기한 적 있잖아~?

터치유어바디 블로그 – 성인용품 | 우머나이저 | 새티스파이어 | 여자성인용품

상대방의 자존감을 위해 등 어떤 이유가 되었든, 여자라면 가짜 신음을 내고, 가짜 오르가즘을 연기한 경험이 다들 있으시죠? 하지만 왜 굳이 오르가슴을 연기 했는지도 잘 모를 때가 있기도 해요. 오늘은 여러 여자분들의 오르가슴을 연기한 경험, 그리고 왜 가장했는지, 가짜 오르가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가져왔어요!


3명의 가짜 오르가즘 경험

레이첼 (26세)

“제 생각에 가장 큰 문제는 아직도 많은 남성들이 섹스의 목표가 여러번의 오르가슴이라고 생각하는 것에서 시작되는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오르가슴을 가장한 것이 언제였나요?
아주 최근이었는데, 우리는 그냥 친구 사이였어요.


왜 가짜로 오르가슴을 연기했나요?
실제로 저는 오르가슴을 두번이나 느꼈어요. 운이 좋았죠. 그런데 슬슬 피곤해지기 시작하더라고요. 그는 계속해서 제가 흥분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하는데 이미 저는 충분했기 때문에 오르가슴을 또 느끼는 척 가짜로 연기했어요.


가짜 오르가슴을 또 연기 할 의향이 있나요?
네 저는 100% 다시 할 거라고 생각해요. 때로는 상대의 체면을 살려주기도 하고, 어색한 대화를 피할 수 있기도 해요. 하지만 내 요구 사항을 더 편안하게 전달할 수 있는 관계이거나 장기적인 관계에 속하게 된다면 굳이 거짓으로 오르가슴을 연기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그런 관계가 아니라면 오히려 오르가슴을 연기하는 게 더 편한 것 같기도 해요.

빌리 (28세)

“나는 사실 그냥 누워서 오르가슴을 느끼는 척 할 바엔, 차라리 내 파트너와 이야기를 나누고 나를 어떻게 풀어주는지 보고 싶어요.”

마지막으로 오르가슴을 가장한 것이 언제였나요?
사실 저는 운이 좋게도 가짜 오르가슴을 연기할 만한 상황이 별로 없었어요. 실제로 오르가슴을 느꼈거든요! 지금은 연기를 하지 않지만 20대 초반에는 저도 연기한 적이 몇번 있던 것 같아요.


왜 가짜로 오르가슴을 연기했나요?
대부분의 경우 파트너의 기분을 상하게 하고싶지 않아서 였어요. 섹스만으로는 오르가슴에 항상 도달할 수 없다는 것을 너무 잘 알고 있었죠. 삽입 섹스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때도 많다는 걸 모두 다 알거에요. 하지만 남자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 것 같아요. 그래서 괜히 파트너와 어색한 상황이 만들어지는 것이 싫어서 오르가슴을 연기 했었어요.

가짜 오르가슴을 또 연기 할 의향이 있나요?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지금은 더이상 가짜 오르가슴을 연기하지 않아요. 그냥 누워서 오르가슴을 느끼는 척 할 바엔, 차라리 그 시간에 내 파트너와 솔직하게 의사소통 하면서 내가 정말 좋아하는 게 무엇인지 대화하는 게 더 가치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그래도 부족할 땐 나만의 작은 장난감을 준비해요! 가짜 즐거움이 아닌, 진짜 서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는게 더 중요한 것 같아요.

크리스틴 (24세)

“오르가슴은 온전히 당신의 것 이에요. 그 누구에게도 오르가슴을 강요당할 필요도 없고, 내 오르가슴에 대해 설명해 줄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요.”

마지막으로 오르가슴을 가장한 것이 언제였나요?
저는 지금 남자친구랑 교제한 지 꽤 되었어요. 약 1년 전쯤만 해도 가짜 오르가슴을 연기한 적이 있고, 이전의 파트너들과 관계를 맺을 때에도 자주 연기를 했던 것 같아요. 지금은 더이상 연기하지 않아요.


왜 가짜로 오르가슴을 연기했나요?
저는 아쉽게도 섹스를 하면서 오르가슴을 느껴본 적이 없어요. 제가 느껴본 오르가슴은 자위 할 때 말고는 없었죠. 저는 그래서 섹스를 아주 좋아하는 편이 아니고, 가끔은 성교통을 느끼기도 해요. 가짜로 오르가슴을 연기했던 건, 정말 단순히 제가 섹스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파트너에게 굳이 알리고 싶지 않아서 였어요. 그냥 제가 오르가슴을 느끼지 못하는 것일 뿐인데, 상대가 잘하지 못한다는 느낌을 주고싶지 않았거든요.


가짜 오르가슴을 또 연기 할 의향이 있나요?
지금은 생각이 많이 바뀌었어요. 내가 오르가슴을 연기까지 하면서 상대의 성적 자아를 지켜줄 필요도 없다고 생각하고, 무엇보다 내가 오르가슴을 느끼는 ‘척’을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요. 섹스의 목적이 오르가슴이 아니니까요. 섹스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상호작용 중 하나이기 때문에 내가 싫으면 싫다, 좋으면 좋다 라고 솔직하게 표현 할 자유가 있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저는 더이상 가짜로 연기하지 않아요!


오르가즘 관련 포스팅 더 보기


터유바 웰컴 할인 cta
당일도착
우머나이저 공식 인증 판매점 터치유어바디
우머나이저 공식 판매점 터치유어바디
새티스파이어 본사 직수입 거래처 터치유어바디
새티스파이어 본사 직수입 거래처 터치유어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