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상담
터치유어바디 방문

이해할 수 없는 패티시에 관하여 0_0

Updated on:

터치유어바디 블로그 – 성인용품 | 우머나이저 | 새티스파이어 | 여자성인용품

이해할 수 없는 패티시에 관하여 0_0

안녕 여러분 🙂 언니가 돌아왔어요~ 기분 좋은 금요일이에요. 오늘은 이해하기 어려울 수도 있는 이상한 패티시들에 대해 설명해주려고 해요! BDSM에도 종류가 다양하듯이, 페티시에도 아주 다양한 종류가 있어요. 그 중에서도 이런 패티시가 있다고?! 할만한 변태성욕 페티시들에 대해 한 번 살펴볼까요~?

독특한 패티시 종류

디폴리즘

어린아이 엉덩이를 때리며 성욕을 느끼는 증세에요. 1903년 본인의 제자를 처벌하다 살해한 독일 교사 이름에서 유래가 되었어요. 이런 페티시는 있으면 안되겠죠!!

삭스 패티시즘

양말에서 성욕이나 흥분을 느끼는 증세에요. 주로 흰 양말이나 무릎이나 허벅지까지 올라오는 니삭스에 흥분을 많이 느끼며 냄새 맡기를 즐기기도 한대요.

솜노필리아

솜누스는 그리스어로 ‘잠들다’라는 의미래요. 잠자는 숲속의 공주 증후군이라는 별칭이 있는데요, 의식이 없는 여성에게 성욕을 느끼는 증세에요. 보통 잠들어있는 여성에게 성욕을 느낀다고 해요!

섹슈얼 페티시즘

우리가 아는 일반적인 패티시로, 사람이 아닌 어떠한 물건이나 특정 신체부위에 대한 성적 집착이에요~ 보통은 섹스 자체에 자신이 없는 사람이 이성의 물건에 집착하여 성적 만족감을 느낀다고 해요.

클로딩 패티시

특정 복장에 흥분을 느끼는 페티시로 흔하게 볼 수 있는 패티시에요! 복장 종류가 다양하다 보니 취향도 정말 다양하지요. 속옷부터 코스프레 복장, 간호사복, 메이드복 등 제복류에 패티시가 있는 경우가 많아요.

스테놀라그리아

근육을 자랑하거나, 그런 근육을 봤을 때 성적 흥분을 느끼는 패티시에요. (므흣) 이 페티시는 많은 사람들에게 있을 것 같네요.

유롤라그니아

상대방 소변이나 배뇨 행위를 보며 성욕을 느끼는 페티시에요. 언니도 으으~~ 하면서 찾아보았는데, 생각보다 이 페티시를 갖고있는 사람들이 많다고 해요. 화장실 몰카에 집착하는 경우가 대부분 여기에 해당하겠죠.

타마케리

일본어로 타마케리는 구슬을 차다 라는 뜻인데요, 남성이 고환을 맞으며 성욕을 느끼는 증세라고 해요. (으응?) 고통이 굉장히 심하지 않을까.. 싶은 또 하나의 이상한 패티시에요.

오늘은 여러 종류의 패티시에 대해 알아 보았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잔인하고 징그러운 패티시들이 많아 언니가 차마 그런 내용들은 담을 수가 없었어요 ;( 귀엽고 앙증맞은 패티시들도 있지만,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는 패티시들도 참 많더라구요~ 이런 이상성욕은 사람에 따라 일시적일 수도 있고 평생 지속되기도 한다고 해요. 특히 ‘아동성애’ 처럼 몇몇 이상성욕은 범죄에 속한다는 건, 모두 잘 아시죠? 모든 패티쉬가 그런 건 아니지만 여전히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이 많네요! 정신질환 수준의 성도착증 환자들도 많은데, 아직 명확한 원인은 알기 어렵지만 다양한 치료 프로그램이 있다고 하니, 비정상적이고 위험한 성향이 발견된다면 상담, 치료를 받아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재미있는 성향 플레이, bdsm에 대해서도 알아보기

웰컴cta
코스튬, 섹스토이, BDSM도구 [터치유어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