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상담
터치유어바디 방문

야릇한 세계 BDSM 이야기 1탄

Updated on:

터치유어바디 블로그 – 성인용품 | 우머나이저 | 새티스파이어 | 여자성인용품

여러분은 어떤 성적 성향을 갖고 계신가요? 아무 성향도 없는 무성향자인가요~? 혹시 내가 성향자인데 모르고 있는 것일 수도 있어요! BDSM이 뭔지, 내가 성향을 갖고 있는지 모르시겠다구요~? 그럴 수 있어요. 플레이를 해본 적이 없다면 평생을 모르고 살아가는 사람도 많을겁니다. “뭔가 아쉽긴 하지만 왜인지 모르겠다” 하는 분들도 있을테고. “섹스 중에 이렇게 해보고 싶은데!”하는 욕망을 숨기고 있는 분들도 있을거예요. 내 성향을 모르더라도 파트너가 확실한 성향자라면, 파트너의 요구대로 맞춰주면서 특정 성향의 역할에 익숙해지고 그렇게 관계가 유지되기도해요. 하지만 내가 어떤 성향을 가지고 있는지, 어떤 상황에 더 성적 흥분을 느끼는지 파악한다면 나와 잘 맞는 성향자와 플레이 할 때에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고 참여자 모두 훨씬 더 만족도 높은 시너지를 만들 수 있겠죠~?

오늘은 BDSM의 종류와 특징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을 드리려고 해요. 차근차근 읽어보시면서 혹시 내가 어떤 성향을 갖고있는지, 내 남자는 또 어떤 성향을 갖고있는지 살펴보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거에요 ‘U’

같은 성향을 가진 사람이라도 개개인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고, 절대적인 내용이 아니라는 점 참고해주세요!!

자, 이제 BDSM의 역할 용어에 대해서 살펴볼까요~?

BDSM 종류와 특징

BDSM의 역할 용어들, 들어본 적이 있는 것도 같고 생소한 단어도 있죠~? 유사한 특징을 갖는 성향도 있지만 디테일한 특징들을 보면 조금씩 달라요. 사람은 한가지의 성향만 갖는 것이 아니라 연계적인 여러 성향을 동시에 갖기도 한답니다. 종류와 특징들을 살펴볼까요~?

[ 마스터 ]

상대방의 정신과 육체를 통제하고 지배하며, 그 과정에서 상대방에게 존경받기를 바라는 성향이에요. 상대방이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직접 다뤄주기도 해요.

[ 슬레이브 ]

존경하는 상대방에게 나의 모든 의사 결정권을 맡기고 싶어하는 성향이에요. 자신의 정신과 육체를 완전히 통제하고 지배 해 줄 상대를 원하고, 그를 통해 배우고 성장하는 과정에서 더 나은 사람이 되는 기분을 느낀다고 해요.

[ 헌터 ]

자신에게 저항하고 반항하는 상대를 제압하는 과정에서 즐거움을 느끼는 성향이에요. 상대가 자신을 때리거나 밀어내며 강하게 반항해도 크게 신경쓰지 않는 경우가 많다고 하죠.

[ 프레이 ]

거칠게 반항하는 자신을 상대방이 무참히 제압할 때 즐거움을 느끼는 성향이에요. 상대방을 때리고 밀어내며 거칠게 반항하기도 하고, 상대가 멈추는 것 보다 계속 해주는 것을 원하기도 해요.

[ 테이머 ]

상대가 순종하는 것 보다는 반항하고 장난치는 것에 흥미를 느끼는 성향이에요. 정확히 말하자면, 그 모습을 보며 상대를 어떻게 굴복시킬 지 궁리하고 그것을 실제로 행하는 과정을 즐기는 거에요.

[ 브렛 ]

상대에게 이유없이 순종하는 것 보다는 상대에 의해 굴복하는 것을 즐기는 성향이에요. 일부러 장난을 치거나 말썽을 부리기도 하고 소소하게 반항하기도 해요.

[ 오너 ]

강한 유대감과 교감을 통해 상대를 소유하고 싶어하는 욕구가 강한 성향이에요. 때로는 처벌 등의 방법으로 상대를 훈육하기도 하는데, 대부분 그 안에는 상대를 향한 애정이 들어있어요.

[ 펫 ]

상대방과 강한 유대감을 가지며 소유되고 싶어하는 성향이에요. 자신의 어떤 행동이 상대방을 기쁘게 하는지 눈치를 살피며 애정과 관심을 갈구하기도 해요.

성향은 다양하면서도 복합적이에요! 내가 한가지 성향만 가지고 있는 건 아니라는 뜻이죠. 설명만으로는 내가 어떤 성향인지 잘 모르겠다구요~? 간단하고 재미있는 BDSM 테스트를 통해서 나의 성향을 알아볼 수도 있어요:) 내 성향과 파트너 성향을 파악한다면 어떤 플레이가 우리를 더 만족시키는지 알 수 있답니다. 또 새로운 인연을 만날 때에도 나와 잘 맞는 성향의 사람을 만날 수도 있겠죠.

그동안 전혀 몰랐던 나의 성향을 알게 되었을 때, “그동안 섹스가 재미없었던 이유를 알았다”라며 유레카를 외칠 수도 있고, “내 성향에 맞게 이런 플레이를 해볼까~?”하고 설레는 계획을 짜볼 수도 있겠어요 ㅎㅎ 역할에 충실한 본디지나 구속용품 등 플레이 도구를 준비할 수도 있고 내 성향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코스튬을 준비해도 재미있을거예요.

개개인이 다른 성향을 가지고 있다는 걸 이해하는 점이 중요해요. 상대방의 성적 취향을 ‘변태적이다’라고 폄하하기 보다는, 여러 취향이 있고 나와는 다른 성향의 사람도 존중하고 이해하려는 태도도 필요합니다. 그리고 개인의 성향은 경험에 따라 얼마든지 바뀔 수 있는 것이니, 절대적인건 아니라는 점도 기억해주세요!

또 한가지, 성향자가 아닌데도 특정 성향을 흉내내거나 연기해서 상대방의 호의를 얻어 접근하려는 일명 ‘변태 바닐라’로 불리는 악질들도 있으니 주의하시면 좋겠습니다!

* 바닐라: 성향자가 아닌 사람(무성향자). BDSM 플레이가 아닌 일반적인 성관계를 즐기는 사람

BDSM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상호 동의”에요. 모든 참여자가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동의한 경우에만 진행되어야 하죠. 동의는 명확하게 표현되어야 하며,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는 권리가 있어야 해요. 상대방의 편안함과 한계를 존중하며, 동의의 범위를 미리 협의하는 것이 중요해요! 우리가 플레이를 중단하는 신호로 ‘세이프 워드’를 정해두는 것이 플레이의 가장 기본입니다. 상대가 세이프 워드를 외친다면 여지없이 플레이를 중단하기로 약속하는 것이죠. 또는 특정 행동이나 행위를 했을 때에 플레이를 멈춘다 라고 미리 정해두는 것도 좋아요. 이렇게 상호 동의와 신뢰를 바탕으로 해야 안전하고 즐거운 플레이가 완성될 수 있어요!

BDSM은 건강하고 즐거운 성적 경험이 될 수 있어요. 하지만 이를 안전하고 상호 동의를 기반으로 즐기기 위해서는 소통, 상호 동의, 안전한 도구 사용, 계획, 중지와 후속 조치, 교육과 자기 성장 등 다양한 측면을 고려해야 한다는 점! 존중과 안전을 중요시하며, 건강한 BDSM 경험을 즐기는 데 주의를 기울여요 🙂

재미있는 BDSM의 세계! 곧 2탄으로 다시 돌아올게요 ‘U’

터유바 웰컴쿠폰
우머나이저 공식 인증 판매점 터치유어바디
새티스파이어 본사 직수입 거래처 터치유어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