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상담
터치유어바디 방문

[베스트 리뷰] 새티스파이어 트래블러

Updated on:

터치유어바디 블로그 – 성인용품 | 우머나이저 | 새티스파이어 | 여자성인용품

BEST REVIEW – 새티스파이어 트래블러

새티 트래블러는 두번째 구매입니다! 다른 사이트에서 전에 샀었고 터유바가 훨씬 싸길래 갈아탔어요.

일단 전 우머나이저(리버티), 새티 트래블러, 파×새, 그리고 진동 기능만 있는 저렴이 라인도 소소하게 모두 사용해보았습니다. 일단 우머나이저가 압도적으로….최고인 것은 말할 것 없지만,(진동의 세심함과 단계가 많이 나눠져있어서 천천히 즐기기 좋습니다.) 가격이 가격이다보니 새티는 완벽한 대체재입니다. 우머 쓰다가 서브용으로 이걸 샀었고 한 1년 반 뒤 고장이 나서 다시 샀어요.

일단 트래블러는 특징이 매우 작습니다. 이름에 걸맞게 여행할 때도 들고 다니기 좋아요. 전 어디 숨길 때도 쉽게 넣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크기를 체감하시라고 손 위에 찍어보았습니당.

제가 흡입 성인용품기 살 때 제일 중요하게 보는게 진동의 단계와 단계별 진동의 세기인데요, 트래블러는 10만원 가를 넘지 않는 것들 중 진동이 제일 세심하게 올라간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제가 써본 것들 중에서요! 첫 입문자라면 좋은 제품일 거라 생각합니다. 단점이 딱 하나 있다면 크기가 좀 작아서 오래 쓰면 손이 아파요…^^ 너무 두꺼워서 손이 아픈 것도 써봤는데 굳이 비교하자면 작은 게 낫긴 해요.

근데 입문용으로 머 사실지 너~무 고민할 필요는 없어요. 쓰다가 배터리 나가면 낙동강 오리알 되는 거 때문에 빡쳐서 서브용 사게 되어있습니다…제가 살 때 고려하는 걸 말씀드리자면 접합부가 분리가능한지(세척을 위해서인데 요즘은 거의 일체형이더라고요…? 근데 분리가능한 게 더 위생적이긴 합니다 트래블러도 일체형이에요),

진동 단계가 몇단계인지,(많을수록 좋다고 생각) 사용 최대시간이 얼마인지, 충전단자 위치가 어디인지, 그리고 모양을 보면서 대충 손 그립감이 어떻게 될지 보는 정도입니다. 마지막 건 정확히 보려면 오프라인샵 가면 되긴 한데 민망하니까…^^

이상 반려기구 4년차인 사람의 조언이었습니다..

무튼 트래블러 전 추천해요! 돈 있으면 우머 사는 게 베스트긴 해요. 전 제 우머 고장나서 얘만 쓰고있는데 지금도 배터리 꺼져서 서브용 머 살지 고민하다가 리뷰 쓰고있네요…우머는 나중에 돈 넉넉할 때 사고 전 라띠도 사볼려고요 여러분 모두 즐거운 소비하시길~

※ 터유바 토이 베스트 리뷰 ※ 터치유어바디에서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분들의 리얼 후기입니다. 최고의 리뷰로 선정된 ‘베스트 리뷰’를 소개해드리니, 토이 쇼핑에 참고해주세요:) 새티 트래블러와 더 많은 토이 후기는 터치유어바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요!

리뷰에서 추천하신 제품은~?

휴대용 흡입토이 <새티스파이어 트래블러>입니다. 새티스파이어 브랜드 제품 중 펭귄과 함께 입문용 스테디셀러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습니다. 트래블러는 뚜껑이 있다는 점과 더불어 가볍고 작은 디자인으로 보관, 휴대가 편리한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다만 휴대성에 집중되어 개발된만큼, 출력이나 내구성 면에서는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 다소 아쉬운 부분도 있어요.
휴대용으로 사용하실 계획이 아니라면 트래블러보다는 펭귄, 듀얼 플레져 등 퀄리티와 내구성이 개선된 제품들을 더 추천드립니다 XD

비슷한 제품은 뭐가 있나요~?

<새티스파이어 트래블러>처럼, 우머나이저 브랜드에도 휴대용 흡입기구가 있습니다. 바로 <우머나이저 리버티>입니다. 작고 가벼운 디자인에 뚜껑이 있는 점은 두 제품이 비슷한데요, 출력이나 내구성 면에서는 우머나이저 리버티가 훨등히 우수합니다. 한번 지르는 섹스토이, 기왕이면 튼튼하고 강한 제품으로 시작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우머나이저 공식 판매점이자 새티스파이어 본사 직수입 거래점인 터치유어바디에서 살펴보세요:)

터유바 웰컴쿠폰
우머나이저 공식 인증 판매점 터치유어바디
새티스파이어 본사 직수입 거래처 터치유어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