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상담
터치유어바디 방문

[베스트 리뷰] 스윗 시크릿

쓰던 반려기구가 고장나는 바람에 새 반려를 알아보던 중이었는데요, 다른 사이트보다 저렴한 가격에 팔고 있는 터유바에서 구매하기로 결정을 했답니다. 가성비에 환장하는 편이라 석션형 중에 가장 저렴하면서도 삽입진동 타입까지 가능한 스윗시크릿을 살 수밖에 없었는데 정말 최고의 선택이었어요.
일단 외관부터 마음에 들었구요, 뚜껑이 있어서 더 위생적인 점도 좋고, 크기는 생각보다 더 커서 좀 놀랐는데 혼자 즐기기에 불편함 없는 적당한 사이즈예요. 원래 쓰던 제품은 트래블러인데 어쩐지 기능은 트래블러보다 얘가 더 좋은 것 같아요ㅎㅎ 소음도 거의 없는 편이구요 (석션 부분은 가족과 같이 사는 분들도 쌉가능) 아주 빠른 속도로 오선생과 하이파이브 했습니다 ㅎ 진동 부분도 아주 강력했어요! 월경 기간 중에는 해피타임을 보내면 안 된다고 알고 있지만 가끔 너무 하고 싶을 때는 진동형으로 속옷 밖에서 문지르기만 했었는데요… 스윗시크릿은 석션형에 진동형까지 같이 있으니까 얘 하나만 있어도 365일 해피타임을 즐길 수 있어요…!!!
후기가 별로 없어서 좀 고민했었는데 길게 고민하지는 않았거든요… 고민은 배송을 늦출 뿐이니까요… 고민 짧게 하길 잘했어요. 배송도 빨리 왔고 너무 만족스러워요~! 고민하시는 분들 계시면 진짜 꼭 사보셨으면 좋겠어요. 이 가격에 이만한 물건… 진짜 찾기 어려울 거예요…! (방 내부가 비춰져서 모자이크를 조금 했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