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상담
터치유어바디 방문

[베스트 리뷰] 라띠 포켓+딜도 세트

몇 달 정도 사용해본 후기입니다!
저는 기존에 라띠 사용 중이었고 소음이 신경쓰여 요 세트를 구매하게 됐었어요 😊
확실히 라띠 포켓이 라띠에 비해 소음이 적어 조용합니다! 라띠는 클리 흡입부에 흡입과 진동이 같이 오기 때문에 자극은 강하지만 소리가 좀 크다는 단점이 있었는데 포켓은 정말 조용해요 👍 기존 라띠에 비해 자극은 조금 약하지만 (라띠는 흡입+진동에다 클리 부위에 크고 작은 돌기들이 있어 자극이 아주 강렬합니다…. 😳) 흡입 강도를 조금 높인다거나 하는 식으로 라띠 포켓에 적응하고 나면 부족하단 느낌은 들지 않았어요 ㅎㅎ
딜도의 경우는… 이렇게까지 적나라한(ㅋㅋ) 딜도를 사보는 건 처음이고 마지막으로 관계한 지도 꽤 오래돼서 겁나서 s 사이즈를 샀습니다 ㅎㅎ 그런데 제가 이런 형태의 딜도를 쓰는 게 처음이라 그런지… 울퉁불퉁한 힘줄이나 굴곡에 내벽이 긁히는 듯한 느낌이라 살짝 아팠어요 ㅠㅠ 손으로 만질 땐 말랑한데 갑입할 때 살짝 그런 느낌이네요 🥲 그런데 굵기는 제겐 좀 부족해서 차라리 m사이즈를 골랐으면 좋았을걸… 하고 약간 후회 중입니다. 저의 선택 미스라 그러려니 하는 중… 가끔 많이 흥분했을 땐 덜 아파서 조금씩 써보고 있어요 ㅋㅋㅋㅋ
암튼 라띠 포켓은 삽입이 안 되니 조용히 즐기고 싶은 분들, 클리자극과 삽입을 둘 다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 삽입경험이 어느정도 있으신 분들은 딜도 m사이즈 이상을 조심스레 추천드려봅니다… ㅎㅎ